맛집/카페

[강릉 카페] 동네 카페 추천 : '카페다' (직접 로스팅 하는 곳)

제이 스치는 바람에 2021. 1. 24. 20:05
728x90
반응형

 

 

동네에 자주 가는 커피숍이 있다. 이곳의 이름은 바로 '커피다'이다. 커피다가 이름임. ㅋㅋ반말은 아니구.

음식점으로도 등록이 되어 있어서 이렇게 밑에 맥주도 있다. 코로나가 좀 풀리면 이곳에서 맥주도 한 잔 할 생각이다.

 

 

 

 

맥주는 먹지 않고, 이번에는 바나나주스를 시켰다. 시럽 1도 안들어간 건강 음료.

바나나는 그래도 달다.

 

 

내부에는 식물과 화분이 많이 있다. 그리고, 여러가지 장식품과 함께 미술품도 있어서 관심있게 보았다 요즘 그림을 그리고 있으니, 미술에도 관심이 많아진다. 직접 그리셨는지는 뭐 알수는 없다. 다음에 물어보도록 하겠다. 내가 갔을 때 로스팅을 해서 커피냄새가 진동을 했다. 짱 좋았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