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내가 사랑하는 배우] 원빈, 이 남자의 끝은 어디지?

제이 스치는 바람에 2021. 2. 3. 09:04
728x90
반응형

뭐지 천의 얼굴이자나?


원빈

영화배우, 탤런트

 

소속사 : 이든나인

경력 : 2011.07 유니세프 홍보대사

출처 : 네이버 인물사전


음, 역시 신비주의구나, 검색창에 검색해도 별로 나오는 것이 없다. 진짜 집에서 게임만 한다는 것이 사실인가?????

 

 

 

 

원빈 집에서는 졸리 평범한 얼굴이라는데, ㅋㅋㅋㅋㅋ이게 대한민국 평균인가? 그럼 나는 D-인가?ㅋㅋㅋㅋㅋ

 

 

 

 

영화 <아저씨> 이후로 줄곧 광고만 찍고 있다. 무슨 김흥국인가? <호랑나비>로 일생을 우려먹는??????

 

그래도 난 아저씨 하나도 미워 안해, 나 아저씨까지 미워하면 나 좋아하는 사람 한개도 없어.

 

이건 레알임. 그래도 광고에라도 나오면 좋아라함.

 

진짜 팬들을 위해서 작품즘 해줘,

 

영화 <마더>에서도 충분히 망가졌으니까, 연기변신 같은거 안 바랄테니까요. 쪼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