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이동욱, 도깨비의 남자

제이 스치는 바람에 2021. 2. 11. 10:43
728x90
반응형

 


이동욱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184cm, 72kg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데뷔 1999년 MBC 드라마 '베스트극장 - 길밖에도 세상은 있어'

 

출처 : 네이버 인물


21세기 전세계를 강타했던 공유 이동욱 열풍의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로 한껏 비주얼을 날렸던 남배우.

 

외모에 묻혀 연기가 주목을 못 받았던 시기는 이제 지났다

 

한때 토크쇼까지 열었다.<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그 시도 또한 좋았다.

 

내가 요즘 머리를 기르고 있는데, 이동욱 장발을 하기 위해서 이다.

 

잘 되려나??

 

 

 

둘중 하나가 되겠지?

 

<구미호뎐> 그리고 <타인은 지옥이다> 잘 봤습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 요로시쿠~

 

 

*참고로 내 사진이 섞여있지만 분간하기는 힘들 것이다......(죄송) 문제가 된다면 자삭하겠음...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