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고민시, 마녀를 이어서 스위트 홈으로

제이 스치는 바람에 2021. 2. 24. 12:33
728x90
반응형

 

 

고민시 영화배우, 탤런트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

수상

2019년 S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연기상 (시크릿 부티크)
2018년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인기스타상


*필모그래피

<지리산>

<오월의 청춘>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드라마스페셜 : 고백하지 않은 이유

<봉오동 전투>

<마녀>

<치즈인더트랩>


고민시 이 배우를 다시 주목하게 된 작품은 바로 <드라마 스페셜 : 고백하지 않은 이유>이다.

 

우연히 본 작품에서 내 마음을 뺐겼다.

 

이 아름다운 배우를 나는 처음 본 것이 아니었다.

 

봤던 수많은 작품에서 그녀는 빛나고 있었다. 이제야 그녀를 알아봤다.

 

드라마 스페셜에서는 아주 생더덕 같은 남주인공과 나오는데, 역시 그녀가 아깝다. 뭐 역할이니까.

 

어제 본 영화 봉오동 전투에서도 이장하의 누이로 나와서 너무 좋았고, 마녀에서는 여고생 역할을 너무 통통튀게 해냈다.

 

아주 좋았고, 너무 예쁘고 귀여웠다.

 

이제 사설은 그만 하고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 셀럽 포스팅을 마친다.

 

이 배우가 왜 좋은지 생각했는데, 내가 가장 오래 만난 여자와 닮았다. 젠장. 구여친의 늪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다. 젠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