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2 99

[원피스로 배우는 일본어] 사이코? 싸이코? 최고?

흔히 일본어를 듣다 보면 사이코 혹은 싸이코라는 말을 듣게 된다. 이 말은 무슨 말을 뜻하나? タコ焼き最高!!! 타코야키 최고 タコ[たこ] 문어 焼き[やき] 굽기 最高[さいこ] 최고 가장이라는 뜻을 가진 한자 最(최)를 읽을 때는 さい라고 읽는다. 여러가지 비슷한 단어가 있다. 자주 쓰이는 것을 적어본다. 最終[さいしゅ] 최종 最初[さいしょ] 최초 最低[さいてい] 최저, 보통 저질이나 질이 나쁜 사람을 칭할 때 쓴다 最悪[さいあく] 최악 専門家でもないし、ただ勉強の目的に書くんですよね。だからなんか、間違いことがあればおしえてくださいね

첫번째 일본인 여자친구 하(下)편

혹시 전편인 상(上)편과 중(中)편을 못 보신 분들은 다음 링크를 보고 넘어오시기를 바란다. 상(上)편 hellojinnie.tistory.com/238 일본인 여자친구(첫번째) 상(上)편 첫번째 일본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시작해보려한다. 그녀를 처음 만난 것은 일본회사에서이다. 외국 생활이 지루하기 hellojinnie.tistory.com 중(中)편 일본인 여자친구(첫번째) 중(中)편 상(上)편을 못보신 분은 아래를 눌러주세요~ 그녀를 처음 만난 것은 일본회사에서이다. 외국 생활이 지루하기" data-og-host="hellojinnie.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hellojinnie.tistory.com/2.. hellojinnie.tistory.com ..

최우식, <기생충>을 넘어서 '윤스테이'로

최우식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학력 중앙대학교 아시아문화학 데뷔 2011년 MBC 드라마 '짝패' 수상 2020년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영화부문 캐스팅상 (기생충) 2017년 제22회 춘사영화상 특별인기상 출처 : 네이버 인물 이 배우를 주목하게 된 것은 사실 라는 영화에서부터이다. 그의 촬진 영어 봘음을 들어봤다면, 음 마가린같은 느끼함에 바닥에서 미끄러졌을 수도 있다. 마녀에서의 연기가 좋았다. 마치 감정이 없는 괴물과 같은 아이. 살인 병기처럼 키워진 아이들을 연기하는 데에 무리가 없었다. 그리고 나서 다음에 뚜둔. 기생충에서 등장했다. 뭐 연기는 말할 것도 없다. 영화가 너무 좋다. 감독이 누군데, 봉준호이다. 디테일을 살린다는 봉준호이다. 영화가 개떡일리가 없다. 개 좋다. 전..

셀럽 2021.02.28

부업 수익 성적표(2021년 2월)

Intro. 열심히 부업과 재테크를 공부하고 있다. 광고수익도 하루 4달러가 나오는 호기도 있었다. 그런데 점점 수익이 떨어지더니 하루에 1.5달러 정도로 줄었다. 일방문자 수는 여전히 150-200명 때를 우회하고 있다. 자 이제 성적표를 펼쳐볼까? 틈틈히 틈나는대로 수익이 나는대로 여기에 기록해 놓았다. 부업성적표(2월) 2월의 성적을 계산해 보기 전에 지난달과도 비교를 해보자. 1월 현금 수익 : 167,550원 보전형 수익 : 200,000원 1월 총수익 : 367,550원 2월 당근마켓 : 18,400원 기프티스타 : 8,110원 신세계 상품권 교환 : 45,000원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 5,500원 네이버 이모티콘 판매 : 4,522원 니콘내콘 : 2,580원 적금통장 개설 후 캐..

재태크 2021.02.28

첫번째 일본인 여자친구 중(中)편

상(上)편을 못보신 분은 아래를 눌러주세요~ 일본인 여자친구(첫번째) 상(上)편 첫번째 일본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시작해보려한다. 그녀를 처음 만난 것은 일본회사에서이다. 외국 생활이 지루하기 hellojinnie.tistory.com 첫번째 일본 여자친구의 이야기 중(中)편 를 시작해보려한다. 상(上)편에서는 내가 사랑에 빠진 그녀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그녀에게 파티에서 고백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후 우리는 연인사이가 되었다. 매일매일 행복한 날들이 이어져야 하는데, 이거 원. 막상 사귀니 조금 그 텐션이 떨어진다. 이쯤에서 내가 본 내 특성 을 말해볼까? 나의 습성(혹은 과거) 나는 이성의 마음을 얻기까지는 정말 사냥감을 사냥하는 사자처럼 수풀 밑에 숨어서 정말 그 가젤을 사냥하기 위한 최적의 상황을..

이달의 소녀, 츄(Chuu) 놀면 뭐하니? 동고동락 활약

이달의 소녀 츄가 놀면 뭐하니? 동고동락에서 활약을 했다. 라디오스타도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지만,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애교로 시청자들은 한 눈에 휘어잡았다. 츄(Chuu) 걸그룹, 아이돌 출생 1999.10.20. 소속그룹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출처 : 네이버 인물 '라디오스타'에서 활약은 별로 눈에 안들어왔는데, '놀면 뭐하니'에서는 시강 대박이었다. 시강이란 시선강탈이다. 귀여운 애교와 귀여운 외모에 시청자들과 삼촌팬들을 휘어잡았다(삼촌인거 이젠 인정????)

셀럽 2021.02.27

[강릉 맛집] 올리엔 에서 자몽크림맥주 먹기

음 회사나왔다가 (주말에) 일 끝나고 구냥 들어가기 뭐해서 동료들과 자몽수제 맥주를 먹었다ㅡ 너무 맛있다는 팀장님의 말을 믿어보고 오후 1시반 즘 안주와 맥주를 시킨다. 주문한 음식으로는 치킨&칩스+자몽맥주 10잔+a 낮술먹고 진지한 이야기를 진지충처럼 했다. 낮에 들어가서 5시까지 술ㅊ먹으니 직원들도 신기하게 처다봄. 뭐 어때, 인생 뭐 잇어? 낮술은 나를 행복하게 해 ㅋㅋㅋㅋ 카르르르르페디엠...디엠보내지마라...쏴리..(취햣음)

맛집/강릉맛집 2021.02.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