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0/11/08 7

틴더 VS 미프(Tiner VS Meeff)

왜 갑자기 이런 글을 남기느냐? 에 대해서는 나는 이 이야기를 꼭 적고 싶었다. 외국에 있으면서도 두 어플을 참으로 많이 썼다. 해외에 있으면서 의외로 외국인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다. 그래서 사용한 어플인데 솔직히 외국에서는 더 사용하기 용이하다(?). 용이하다는 의미는 좀더 이 어플을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다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이 두 어플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적어본다. 먼저, 공통점부터 살펴보자. 공통점 : 외국인과 친해질 수 있다. 외국어 공부하기 용이하다. 차이점 먼저, 틴더 1. 회사가 미국회사이다. 2. 광고가 없다. 3. 사용하기가 편하다. 4. 좀더 고급기능을 쓰기 위해 유료결제가 필요하다. 5. 사용 후기 : 외국친구들 이 어플의 사용목적이 바로 'ㅅㅅ'에..

네이버 MY 플레이스 : 50원의 행복?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는 네이버 지도와 연계되어 국민들에게 네이버를 이용해 이롭게 하는 그러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네이버에 검색되는 장소는 그 장소의 위치와 후기 및 블로그 후기까지 연계되는 빅테이터를 위한 목적으로 보여진다. 그렇다면 우리 네이버 아이디가 있다면 네이버 MY 플레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를 열고 영수증 인증을 클릭합니다. 영수증은 직접 찍어도 되고 사진으로 가져와도 된다. 본인이 처음 사용한 영수증이라면 첫 인증 수입 50원이 네이버 머니로 지급된다. 이렇게 하루에 5건을 이룬다면 500원이 지급된다. 그러나 매일은 아니고 첫번째 날 3번째날 5번째날 7번째날 10번째 날. 이렇게 5회 인증을 하면 500원이 지..

재태크/앱테크 2020.11.08

나혼자산다 김지훈

나혼산 김지훈이 출연했다. 너무나 오래간만에 그를 테레비에서 본 듯하다. 왔다장보리에서 열연한 것을 보고 좀 별로였다고 생각했다. 애가 눈치도 없고 좀 느끼하다. 얼굴은 잘생겼는데 별로 정이 안간다. 라는 느낌이었는데 다시 돌아온 이미지는 너무나 좋았다. 여전히 잘생기고 마른 남자. 그런데 내면적으로 많이 성숙한 것 같아서 조금 놀랐다. 뭔가 꾸준히 배우면서 스스로 성장해나가려고 하는 모습을 보고 나또한 이제 성장해나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학이시습지불역열호(學而時習之, 不亦說乎) 이렇게 어려운 말을 쓰면서 스스로 배우려고 한다고 인텨뷰 했다. 참으로 놀라웠다. 배우들이 뭘 배우는 것이 그렇게 놀랄일은 아니었는데, 이 배우는 조금 느낌이 달랐다. 나 또한 성장해 나가고 싶다. 동기부여 그리고 자극을 받..

셀럽 2020.11.08

유튜버 어반님 : 이시대의 현자, 소신껏 팩트를 말하는

유튜버 어반님. 사진은 딱히 퍼올 곳이 없어서 생략한다. 왜이렇게 레퍼런스가 없을까? '샤이 트럼프'처럼 '샤이 어반님'이 있는 것일까? 유튜브를 잘 보지 않는 나에게 어반님은 매일 보는 영상이다. 왜 이사람을 좋아하느냐 라고 물어본다면 그 이유는 바로 정말 대한민국 사회를 직시하는 그런 날카로운 시선. 그리고 그 이야기를 따듯하게 풀어내는 이시대의 랍비라고나 할까? 이렇게 칭찬해주는 것도 아마 그는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연애, 결혼, 이혼 등 그리고 재테크, 한국사회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재테크는 그의 본업이나 제일 조회수가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그에게 듣고 싶은 이야기가 무엇인가. 이 채널을 구독하는 다수의 사람들은 남성 그리고 20,30,40대의 남성일 것이다. 이 채널을 구독하는 ..

셀럽 2020.11.08

콩고왕자 조나단 : 전참시 출연

콩고 왕자 조나단이 어제 전참시에 출연했다. 개인적으로 참으로 좋아하는 방송인이다. 한국말도 너무 잘하고 전라도에서 자라서 전라도 사투리도 자유롭게 구사하고 있다. 이젠 21살이 되었다고 한다. 예전에 방송에 나올때도 너무 웃겼었는데 이제는 어엿한 방송인으로 자리잡았다. 한국말도 진짜 잘하는게 사자성어랑 속담 및 역사도 빠삭하여서, 진짜 한국사람아닌가 싶기도 하다. 이 조나단이 유명해진 것이 바로 KBS 인간극장에서 방송되면서 조나단이 유명해졌다. 정말 인간극장은 대단한 방송인 것 같다. 현재 샘오취리가 방송계획이 불분명해진 상태에서 조나단이 앞으로 대표적인 외국인 방송인으로 자리 잡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자주 방송에 나와서 나를 웃겨주었으면 한다.^^

셀럽 2020.11.08

태권트롯맨 : 나태주

아, 별로 어차피 유명하지 않은 블로그라서 누가 보겠냐만은. 아, 나는 얘가 왜 이렇게 싫을까? 노래잘부르는 것은 전문가가 그렇다고 하니 뭐 그렇다 치고 태권도는 잘하는 것은 알겠는데 왜 이렇게 싫지. 경연프로에서 보여줬던 비매너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퍼포먼스를 하지 않겠다고 약속을 하고 결국 경연에서 퍼포먼스를 하고 만다. 그리고 노지훈이 떨어졌던가? 노지훈이 왜 떨어지나? 아 노지훈은 정말 탑7도 갔을 그런 아티스트인데. 살림남2에서 정말 잘 보고 있다. 딱히 감정은 없는데 너무 꼴보기 싫다.

셀럽 2020.11.08
728x90
반응형